김새론이 음주운전을 하다가 사고를 낸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2023년 3월 8일 오전에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등 혐의 1차 공판을 받기위해 출석을 했습니다. 이때 김새론 변호를 맡았던 변호사는 김새론이 생활고에 겪고있습니다. 선처를 호소했습니다. 이번사건으로 김새론뿐 아니라 가족도 생활고에 시달리고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기사가 나가고 난후에 사람들이 정말 김새론이 생화고를 겪고 있는게 맞느냐? 라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게 정말 맞을까요?
1. 김새론 변호사. 10대 로펌 전관 변호사를 선임했습니다.
김새론은 법정에서 생활고를 겪고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선처를 요구했습니다. 그런데 이때 김새론을 변호해주었던 변호사가 이슈가 되었는데요. 김새론을 변호해주던 변호사는 누구인가?입니다. 그리고 변호사를 선임한 비용은 어떻게 해결했는가? 입니다.
이렇게 생활고를 겪고있다던 김새론은 대형 로펌 변호사를 선임한것이 알려졌습니다. 이때 자신의 음주운전 도주 사건 재판을 하기위해서 국내 10대 로펌 변호사를 선임했습니다. 이때 변호사는 누구일까요? 김새론의 변호인 중 한명은 부장검사 출신이였고 대검 형사 1.2과장과 인천검사 형사5부장, 제천지청장, 대검 연구관 등을 거친후에 변호사로 전업했던 사람입니다. 생활고를 말했던 사람이 국내 10대 로펌 변호사를 선임할수 있는것일까요? 이렇게 모순이 있는 말로 김새론의 재판에서 한말과 현실과는 매우 동떨어져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김새론은 과거 예능프로그램에서 출연해서 서울 성동구 주상 복합아파트에 거주하는 일상도 공해했었습니다. 그때 볼보XC40, 벤틀리 컨버터블 등 고가인 수입자를 몰았던 장면이 있었는데 그때의 모습과 지금에서 말하는 생활고는 너무나 상반된다는 여론이 있습니다.
2. 김새론 생활고. SNS에 카페 아르바이트 사진 올렸습니다.
김새론은 2023년 3월 8일 도러교통법 위반(음주운전)의 혐의 1차 공판을 받기위해 출석하였고 이때 생활고를 언급했습니다. 이날 이후 김새론은 자신이 생활고를 겪고 있고 카페 알바를 하고 있다며 SNS에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 사진은 김새론이 11일 인스타그램에 직접 올린 사진입니다. 사진에서는 유명 커피 프랜차이즈 업체의 앞치마와 모자를 쓰고 있으며 매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하지만 사진에 나온 업체에서는 다른 입장을 내세웠습니다. 김새론이 자신의 매장에서는 아르바이트를 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A씨가 일을 했고 김새론과 지인사이였으며 김새론은 매장에서 일은 한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A씨 또한 현재 일하지않고 9월에 그만둔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또 이 사진에서는 김새론이 위생장갑을 하며 머리를 묶는 모습이 있는데 이 모습도 위생적이지 않는다는 말이 있으며 베이킹을 하는 모습에서는 마스크를 쓰지 않고 머리카락이 흘러내리는 상태로 베이킹을 하는 모습이 위생적이지 않는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3. 김새론이 몰았던 자동차는 어떤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