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근교로 데이트 또는 산책이나 나들이로 담양들 많이 가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담양을 갔을때 항상 국수를 먹고오는데요. 이 많은 담양 국수거리중 제일 맛있는 국수집은 어디일까?
담양에 가서 국수를 먹을려고 하는데 담양 국수거리에 국수집이 너무 많이 있죠? 다들 본인의 국수집이 맛있다 하는데 제가 이 국수집을 다 ~ 먹어본 결과 담양 국수거리중 제일 맛있는 국수집으로 알려드려요.
1. 담양 국수거리중 제일 맛있는 국수집은 어디일까?
광주 근교로 가까운 담양을 자주가는데요. 담양에 갔을때 담양 국수거리 있죠? 그중에 제일 맛있는 국수집은 어디일까? 라고 글을 써볼려고 합니다.
제가 추천한는 곳은 바로 원조 대나무 국수집입니다. 제가 담양을 자주 방문해서 담양 국수거리에 있는 국수집을 다 ~ 먹어봤는데요. 그 중에 이 원조 대나무 국수집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어떤점이 제일 맛있을까? 비빔국수를 시켰을때 고명으로 올려주는 콩나물과 열무를 아낌없이 올려줍니다. 이 고명이 참 중요한데요. 국수를 먹었을때 고명이 없이는 매우 서운합니다. 다른 국수집중에는 아예 안주는 집도 있어 원조 대나무 국수집은 그런집에 비해서 고명을 아낌없이 주기때문에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다른 국수도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전도 매우 바삭바삭해서 맛있어 꼭 시켜먹는 메뉴입니다. 담양에 있는 다른국수집을 갔을때 최악이였던 집도 알려드리고 싶지만, 제일 맛있는 원조 대나무 국수집만 알려드릴게요.
담양 국수거리에서 판매하는 국수값은 다 비슷하니, 가격은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가격에서는 멸치국수는 5,000원 열무비빔국수 가격은 6,000원 열무냉국수는 7,000원 이고 파전은 10,000원 입니다.
저는 항상 우리집아기는 멸치국수를 저는 열무비빔국수를 그리고 남편은 파전을 이렇게 메뉴를 다양하게 먹습니다.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야외테이블에서 맛있는 국수데이트 해보세요.
2. 담양 국수거리중 제일 맛있는 국수를 먹고 나서 추천하는 디저트는?
담양 국수거리중 제일 맛있는 국수인 원조 대나무 국수집에서 국수를 먹었다면 디저트를 먹어야겠죠? 다들 카페를 가시는데 저는 디저트를 들고 주변 산책하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제가 추천해드리는 디저트는 첫번째로 댓잎 쫀드기 입니다. 담양에 오셔서 기념품으로도 많이 사가시는데요. 제가 쫀드기를 좋아해서 먹어봤는데 기념품으로도 사가셔도 좋으실듯 합니다.
가격은 2개에 천원을 했고 한박스에는 30개가 들었는데 만원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맛있는 담양 디저트를 즐겨보세요. 사장님이 맛보기로도 주시니 맛 보시고 맛있으면 쫀드기 드시면서 산책하시길.
광주 근교에 있는 나들이, 산책하는 곳이 어디있는지 궁금하시다면?
광주에 아이들과 갈만한 곳이 어디있는지 궁금하시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