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양념통 세트 : 5,000원
파우치 분말통4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소스를 넣을 수 있는 액체통 4개가 포함되어 있는 구성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다이소에서 샀다는게 믿지않을 정도로 심플하고 브랜드 이름이 적혀져 있지 않아 좋습니다. 뚜껑부분에는 스틱양념을 넣어둘수 있는 지퍼라인이 있어 매우 용의합니다.
2.캠핑 소납포켓 : 3,000원
여기서 소개해드리는 제품들은 제가 다 사용한것들이기 때문에 추천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수납칸수는 6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종이컵 홀더가 포함이 되어있어 다른 제품을 사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다른 조리도구들을 수납할 수 있고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데이지 체인 : 2,000원
데이지 체인이 비싼값을 주고 사기 매우 아까운 캠핑용품중에 하나입니다. 칸수가 13칸으로 이러우져있으며 길이를 조절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보관시에는 보관용 고무밴드가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4.충천식 무선 LED 랜턴 : 5,000원
이 랜턴은 완충을 위한 시간은 6시간정도로 소요되며 최소 밝기를 60시간이고 최대 밝기로는 2.5시간 정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선 LED랜턴은 정말 저렴한 브랜드에서도 비싼가격이기에 다이소에서 보신다면 꼭 장바구니에 넣어두시는걸 추천합니다.
5.키친타월 걸이 : 3,000원
걸어서 사용하는 키친타월 걸이입니다. 캠핑에 가서 요리를 할때 키친타월 어디있지? 어디있니? 이렇게 물어보게 되는데 이걸 사용하고나서는 걸어서 사용하니까 한눈에 볼 수 있어 정말 잘 샀다!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필요하시다면 휴지걸이도 세트로 있으니 고민해보세요.
이 페이지에서는 다른 브랜드에서 비싼돈을 주고 사기가 매우 아까웠던 조그만한 캠핑용품으로만 구성했습니다. 다음편에서는 쫌 더 큰 캠핑용품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댓글